잡역부로 일하는 한 여인은
영화관에 다녀오기만 하면 한숨섞인 푸념을
늘어놓기 일쑤였다.
"아!저여배우처럼 나도 아름다웠으면."
또, 그녀는 가수가 노래하는 소리를 들어도
부러움이 가득한 소리로 중얼거리곤 했다.
"다른건 몰라도 저 가수처럼 목소리가 고왔으면."
그러던 어느날 누군가 그녀에게 '믿음의 마술'
이라는 책을 선물해 주었다.
그 여인은 그날부터 가수든 여배우든 그 누구와도
자신을 비교하지 않았다.
그녀는 자신이 가지지 못한 것에 대해 불평하던
버릇을 없애고 대신 자신이 잘 할 수 있는 것이
무언지 생각하기 시작했다.
그 여인은 자기 자신을 찾기 시작했으며
자신이 고등학교 시절 주위에서 가장 재미있는
소녀로 명성을 떨쳤다는 사실를 기억해 냈다.
그녀는 이런 자신만의 재능을 실제적인 능력으로
다듬는데 힘을 쏟기 시작했다.
몇 년 전, 필리스 딜러는 일년에 백만달러가 넘는
돈을 벌어들였다.
그녀는 용모가 빼어나지도,
목소리가 아름답지도 않았지만,
그녀만이 유일하게 할 수 있는 재능, 즉 사람들을
웃기는 재주가 있었던 것이다.
-작자미상-
☆만약 가장 아름다운 새들만 노래한다면 숲은
얼마나 적말할까요!☆
전원과 귀농이 있는 엔돌핀 에서 펌함
----------------------------------------------------------------------------------------------------------------------------------------------------------------------------
인생의 밑바닥에 닿았다고 생각하는 중년의 주부가 있었다.
실직한 남편, 밀린 집세, 진작부터 끊겨버린 전기와 수도,
더 이상의 외상으로 먹을것을 가져올 수도 없는 상황이었다.
어느날 비참한 마음으로 길을 걷다가 교회에서 걸음을 멈췄다.
고요하고 평안한 그곳에서 그녀는 자신을 조용히 돌아보았다.
신세를 한탄하고 자기 연민과 부정적인 사고에 젖어든 모습.
어려운 상황보다도 그렇게 변해 버린 자신의 모습이 더욱 슬펐다.
그 자리에서 그녀는 다시는 주저앉지 않겠노라 결심했다.
그리고 그녀는 오래 전부터 자신이 정말 하고 싶었던 일,
다른 사람을 웃기는 일을 하겠다고 마음 먹었다.
경력도, 배움도 없었지만 그녀는 두려움에 맞서 오디션에 응시했고 마침내 합격했다.
그녀는 자신이 가장 잘 아는것, 바로 주부의 삶을 주제로 사람들을 울리고 웃겼다.
많은 사람들이 그녀의 진솔한 유머에 공감했으며
그녀는 미국 전역에서 명성을 얻게되었다.
코미디언 필리스 딜러의 이야기이다.
"나에게 어떤 재능이 있는지, 미래가 어떻게 될지 알 수 없는 상황에서 제 앞에는
두가지 선택이 있었는데 저는 노력하고, 믿고 , 나아가는 길을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훨씬 나은 선택이란 걸 알게 되었습니다'
- 노만 빈센트 필(the power of positive living)중에서
인생에 있어서 고통보다 더 무서운것은 절망입니다.
희망이 없다는 것,
이것은 우리의 삶을 포기하게 만들고 우리를 극한 상황으로 몰고 갑니다.
젊다는 것은 큰 재산입니다. 그리고 시간은 누구에게나 공평합니다.
우리에게는 현명한 선택이 필요합니다.
용문교회 다윗. 요나단 선교회 에서펌함
---------------------------------------------------------------------------------------------------------------------------------------------------------------------------------
개척 코미디언 필리스 딜러 나이 95에 죽는다
코미디언 필리스 딜러, 그의 소란스러운 꼬꼬댁하고 농담 자신에 대한 보입니다 미국 최초의 여성 서 - 업 코미디 스타 그녀의 하나를 만든 전 주부는, 나이 95에 월요일에 그녀의 잠에서 죽은 그녀의 오랜 매니저가 말했다.
딜러가 그녀를 방문 할 왔었는데, 그녀의 아들, 페리에 의해 로스 앤젤레스의 부유 브렌트 우드 섹션에 그녀의 집에서 그녀의 침대에서 발견 됐어요, 관리자 밀트 Suchin했다.
"당신이 기대대로 그녀는 그녀의 얼굴에 미소가"Suchin는 로이터 통신에 말했다.
그녀의 홍보 프레드 Wostbrock는 그녀의 "진정한 선구자"와라는 "스탠드 업 코미디의 첫 번째 여자를."
친구와 동료 만화, 조안 리버스, 딜러는 혼자 농담에 거래 여성 서 업 작가의 젊은 세대에 대한 경로를 통과했다고 발표했다.
"필리스 딜러가 여자 재미되기 위해 웃겨한다고 막았 시대의 마지막이었다"리버스는 트위터를 통해 게시 메시지에서 밝혔다.
딜러는 그녀의 독특한 들아의 웃음, 담배 홀더, 조롱 머리, 엉뚱한 의상과 그녀 팡라는 남편의 허구 황소와 씻을 수없는 인물을 만들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세계, 그녀의 행동은 종종 자신에 대한 농담 ( "가 체포하려면 저에게 20 분 걸렸 나는 해변 다른 날에 누드 수영 갔다")에 의해 사회적 구실을 스푸핑 급속한 - 화재 농담 한 - 라이너로 구성 의 문자를 발명했습니다.
남편 팡 외에도 "당신은 2 센티였습니다 이빨 남자가 전화를 해?" - 그녀의 시어머니 모비 딕, 그녀의 마른 형수 대장 Bligh와 그녀의 이웃 여사 클린가 발생했습니다.
딜러는 그녀의 농담은 긴밀하게 작성 그녀는 12 웃음 분을 얻을 수있는 세계 기록을 세웠다 것을 자랑 유지에 자신을 자랑.
쇼 비즈니스 기준으로 늦게 꽃이 피는 식물은 딜러 그녀가 남성들의 코미디 회로에 침입으로 1955 년 샌프란시스코 (San Francisco)의 보라색 양파에 데뷔하는, 37 세에 그녀 시작 했어요. 그로 초 막스의 TV 퀴즈에 참가자는 당신이 당신의 목숨을 걸고 표시로 그녀의 최초의 전국적인 노출했다.
그 당시 딜러 자식 다섯뿐만 아니라 신문 칼럼니스트, 홍보 및 라디오 작가를 제기 한 주부이었다.
그녀는 학교 학부모 회의 및 이와 유사한 모임에 서 업 농담에 대한 감각을 발견 코미디 그녀의 당시 남편 셔우드 딜러의 촉구에 경력 확인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부부는 1965 년에 이혼하고 가수 Warde 도노반에 두 번째 결혼은 10 년 후 종료되었습니다.
딜러는 점차 소품, 그녀의 상표가 될 것 어리석기 짝이없는 옷장과 무대 성격을 채택했습니다.
"나는 내 첫 밤 사진을 보여 주었다면, 그 여자 옆에처럼 보였다"딜러는 한 번 말했다. "그리고 사람들이 옆집 여자를 볼 지불하지 실현하기 위해 나에게 잠시했다. 그들은 아무것도 그녀를 볼 수 있습니다."
TV에 출연 한 일련의 다음과 딜러는 곧 바로 인식 스타가되었다. 그녀는 잔디에 엘리아 카잔의 화려한 작은 부분 1961 년 그녀의 영화 데뷔와 헬로 돌리의 1970 브로드 웨이 생산에 제목 역할을!
딜러는 후반 코미디 훌륭한 밥 호프 세 영화 그와 공동 별표와 긴밀한 우정을 개발했습니다. 그녀는 그의 TV 쇼에 자주 게스트이었고 베트남에서 미군에 크리스마스 방문에 그를 동행.
딜러의 또 다른 현대적인이 대기 업 베테랑 돈의 Rickles, 그의 '위대한 코미디언 "으로 그녀를 saluted"기억에 남는 밥과 함께 팀을 선두로 여성 만화를 가져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엘렌 DeGeneres이 딜러는 "한 - 라이너의 여왕"이라고 tweeted과 우피 골드버그는 그녀의 전화를 "진정한 원본."
뛰어난 피아니스트였다 딜러는 그녀의 외모를 풍자 주변에 경력을 세웠지 만 그녀도 그들을 완성 재산을 보냈습니다. 그녀의 수에 의해, 그녀는 20 개 이상의 플라스틱 수술을 받으신 적이 있습니다.
매음굴에서 갓처럼 2,005 자서전을 제목 딜러는 그녀의 가장 큰 만화 자산의 하나로서 자신을 비웃을 수있는 능력을시켰다. 로이터와 2004 년의 인터뷰에서 그녀는 그녀의 가장 큰 교사로 그녀의 잠재 고객을 평가했다.
뿌잉뿌잉에서 펌함
----------------------------------------------------------------------------------------------------------------------------------------------------------------------------------
![]() |
【 AP/뉴시스】주부에서 코미디언으로 변신했던 필리스 딜러가 20일 로스앤젤러스에서 별세했다. 향년 95세. 사진은 자신에 대해 가장 신랄한 풍자를 하는 것으로 유명한 그가 생전에 특유의 연기를 하는 장면이나 어떤 작품인지는 확인되지 않았다.
---------------------------------------------------------------------------------------------------------------------------------------------------------------------------------------
아이가 태어나고 처음 열두 달 동안은 걸음마와 말을 가르치느라고 정신이 없다.
그 다음 열두 달 동안은 가만히 않아서 입 닥치라고 하느라고 정신이 없다.
: 필리스 딜러
여자들의 통쾌한 한마디 / 미셀 러브릭 지움
---------------------------------------------------------------------------------------------------------------------------------------------------------------------------------------
화가 난 채로 잠자리에 들지말라, 밤을 새워서라도 싸워라(코미디언 필리스 딜러)
가족의 삶이라는 것은 예상치 않았던 변화, 전염병, 가끔씩의 창피, 세탁물, 지금까지 보아왔던 어느 것보다도 많은 일들 등으로 꽉차있는 것이다. 또한 아름다운 것들, 부드러움, 끈적한 키스, 그리고 기적들로 꽉 차 있기도 한다. 코미디언 필리스 딜러(Phyllis Diller)는 "자라는 아이가 있는 집에서의 청소는 눈 내리는 동안 눈을 치우는 것과 같은 것"이라고 말하기도 했다.
'# 모든 것 받아들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의력이 감성지능의 토대 / 감성지능훈련은 주의력훈련으로 부터 시작된다. (0) | 2016.07.17 |
---|---|
내가 나 자신을 있는 그대로 수용할 때, 내가 변화할 수 있다 / 심리학자 칼 로저스 (0) | 2016.07.17 |
"미래 마인드" 미래를 성공으로 이끌 다섯 가지 마음 능력 / 하워드 가드너 저 (0) | 2016.06.05 |
탁월한 사람과 자기이해지능 (0) | 2016.06.05 |
성공한 이들의 딱 한 가지 공통점 "자기이해 지능" (0) | 2016.06.05 |